본문 바로가기
Investement(Blockchain)/Blochchain article

VLAD 프로젝트, 새로운 파밍풀 오픈 예정

by Liberator₩ 2021. 5. 1.
반응형

 

저번 포스트에서 소개한 VLAD프로젝트의 LIFE토큰 채굴이 종료되며 NFT 또한 성황리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몇백만 원에 달했던 LEGENDARY등급의 NFT는 몇 분 만에 판매가 완료되며 VLAD프로젝트의 인기를 보여줬습니다. 현재 프로젝트는 다음 단계로 VLAD 토큰과 LIFE토큰의 사용처를 확장하기 위한 새로운 토큰을 발행 예정입니다. 원문은 여기를 클릭하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 포스트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의 MEME? VLAD 프로젝트 소개

 

 

afterLIFE, 줄여서 ALIFE은 블레이드 파이낸스의 다음 토큰으로 결정되었습니다. 3년 동안 2,050,000개의 ALIFE 토큰이 분배될 예정입니다. 대부분의 토큰이 파밍을 통해 분배될 예정이며 나머지는 파트너십, 마케팅, NFT 작가에게 일정 비율로 분배될 예정입니다. 세부사항은 아래 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ALIFE 유틸리티

  • LIFE 토큰은 프로젝트의 제네시스 NFT를 민트하는데 사용되었습니다. ALIFE는 블레이드 파이낸스의 플랫폼 V2의 NFT들을 민트 하기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 팀은 혁신적인 NFT 분배 모델을 도입하기 위해서 다양한 방법을 도입하고 있습니다(루트 박스, bonding curves 등)
  • 각각의 루트 박스가 구매될 때마다 소비된 ALIFE의 일부가 NFT안에서 잠기게 됩니다. NFT소유자는 해당 NFT를 소각한 다음 잠긴 ALIFE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즉 ALIFE NFT는 게임이론을 도입하였기 때문에 각 개인과 커뮤니티의 종합 활동이 ALIFE 토큰과 NFT에 대한 공급/수요의 플로우를 결정할 것입니다. 

스테이킹

  • 루트 박스를 ALIFE로 구매하는 방법 이외에 다른 방법을 통해 획득하는 방법도 도입될 예정입니다(VLAD, LIFE 홀더들에게 분배 예정, +treasury fund 등)

 

토크노믹스

  • ALIFE는 8주 동안의 boost emmision이 진행된 이후 4주마다 블록 리워드가 지속적으로 감소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파밍 풀

  • VLAD-BUSD
  • VLAD-LIFE
  • LIFE SINGLE POOL(타임 리밋, boost emmision 적용 예정)

* ALIFE 파밍을 시작하기 위해선 반드시 한 가지 이상의 Genesis NFT가 필요합니다. 

 

필자의 생각

 

저번포스트에서 작성한 글을 빌려 마무리하겠습니다. BSC체인은 이더리움을 절대 넘기지 못 할 것이라는 의견이 많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이 의견들은 단순한 편견이라고 생각합니다. 라이트 유져들의 높은 접근성을 필두로 이미 이더리움 프로젝트들의 가능성을 뛰어넘을 수 있는 포텐셜을 가진 BSC 프로젝트들이 하루가 멀다 하고 생겨나고 있습니다. 바이낸스의 성장은 자연스럽게 BNB의 성장으로 이어지고 BNB의 성장은 바이낸스 체인의 여러 프로젝트들의 성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 중에서 현재는 저평가되어있지만 6개월 ~ 1년 뒤 가장 성장할 수 있는 프로젝트에 투자하는 것이 현재 시점에서 수익률을 극대화하기 위해 필요한 행동이라고 생각합니다. 블레이드는 착실하게 로드맵을 따라 프로젝트를 성장시키고 있으며 광고 없이 커뮤니티 위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토큰의 가치또한 초기보다 900% 이상 성장한 1달러를 유지하고 있으며 매매가 활발하게 이루어 짐에 따라 홀더의 증가와 소각 속도는 가속화될 것으로 보입니다. 바이낸스의 성장을 믿고 BNB 가격의 상승에 배팅한다면 자연스럽게 수혜를 받을 수 있는 저평가 프로젝트에 관심을 가지면 좋을 결과가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