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vestement(Blockchain)/Pintech

누구나 참여 가능한 델리시움 125000$ 연말 이벤트 참여하기, 랜덤박스 가챠 당첨 이벤트로 AGI USDT 플레이스테이션 아이폰 스벅쿠폰 아마존 카드 등 획득가능

by Liberator₩ 2023. 11. 8.
반응형

 

델리시움이 연말을 기념해서 랜덤박스 뽑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11월 6일부터 12월 31일 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총 상금규모 125,000달러(한화 1억 6천만원)상당의 암호화폐, USDT, 전자제품, 기프트 카드 등이 리워드로 분배됩니다. 참여 방식은 간단한 일일미션(트위터 리트윗, 디스코드 채팅참여 등)으로 진행되며 어떤 조건이 필요없이 디스코드, 트위터, 메일 아이디만 있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니 참여형 리워드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참여해보세요~!

 

참여방법

1. 델리시움 디스코드, 텔레그램, 트위터에 참여하고 팔로우 합니다.

2. zely에 접속해서 계정을 연동합니다(galxe와 zealy는 같은 지갑 계정, 같은 메일주소, 같은 디스코드 아이디, 같은 트위터 아이디를 사용해야 연동돼요)

3. 젤리에서 일회성 미션과 일일미션을 참여합니다.

4. 매일 미션을 수행하면서 경험치를 쌓습니다.

5. Galxe링크로 접속해 미스터리 박스를 청구합니다.

6. 1단계 박스오픈은 11월 30일, 2단계 박스오픈은 12월 31일에 진행됩니다.

 

리워드 매커니즘

데일리 미스터리 박스는 롤(경험치를 쌓아 받을 수 있는 디스코드 역할)에 따라 매일 분배량이 결정됩니다.

매일 받을 수 있는 미스터리박스는 Galxe에서 클레임할 수 있습니다. 보상은 USDT AGI 금액 바우처, 로열리티 스코어, 기타 실물제품들이 있습니다. 보상 스냅샷은 1차로 11월 30일, 2차로 12월 31일에 진행됩니다. Zealy 리더보드 11위부터 100위안에 랭크되면 티어에 따른 특별한 리워드를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Zealy 리더보드의 TOP10에 랭크하면 특별한 미스터리 상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상자는 12월 31일에 오픈됩니다.

 

미션 수행 참여 링크

 

Zealy 링크

 

Zealy - Join the next big thing

A simple, fun & creative way to join trendy communities, make an impact and earn rewards.

zealy.io

 

미스터리 박스 오픈 링크

 

Galxe 링크

 

Delysium EOY Campaign Celebration by Delysium | Galxe

You can manage your account in Settings>>

galxe.com

 

1. Zealy 링크에 접속하시고 각 계정을 연결합니다. 좌측 하단의 아이디 옆 메뉴를 클릭하면, account settings 메뉴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설정 메뉴의 Linked accounts에서 이메일, 디스코드, 트위터, 지갑을 연결합니다. 이벤트에 모두 정상적으로 참여하시려면, 각 아이디와 지갑주소는 Galxe에 등록된 아이디와 같아야 합니다.

 

 

 

2. 다시 Quests로 들어와서 각각의 미션을 클리어합니다. 단순 클릭으로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미션이 대부분입니다. 

트위터 미션은 보통 델리시움 공식계정의 게시물을 좋아요, 리트윗하는 미션들이 대부분입니다. 그 중 델리 로고로 트위터 프로필 바꾸는 미션과 생성형 AI로 sci-fi풍경의 도시 이미지를 만들어 트위터에 게시하는 미션도 있습니다. 생성형 AI는 현재 무료인 빙을 추천드립니다.

 

빙바로가기

 

Bing AI - Bing

Bing은 지능적인 검색 기능은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검색하고 보상을 제공합니다.

www.bing.com

 

 

아래 이미지와 같이 빙에 ~~ 그려줘 라고 명령어를 넣으면 오픈AI의 Dalle3와 연동되어 이미지가 생성됩니다. 마음에 드는 이미지를 다운로드하고 트위터 미션에 참여하시면 됩니다. 

 

 

 

 

 

디스코드 미션도 마찬가지로 델리시움 디스코드 방에서 채팅한 내용을 업로드하거나 게시물에 반응한 기록, 생성형 AI로 테마에 맞는 이미지를 만들어 업로드 하는 등 다양한 미션이 있습니다. 

 

 

Limited Quest에서는 델리시움 계정에 100AGI 이상을 가지고 있는 미션, 미니게임을 5회이상 수행한 기록 등 이 있습니다. 미션은 계속 추가된다고 합니다.

 

XP Boost는 매일 클릭만 하면 경험치를 쌓을 수 있는 미션입니다. 경험치가 올라가고 획득한 롤이 많아질수록 더 많은 XP Boost가 열리게 됩니다.

 

 

4. 미스터리 박스 오픈 링크 를 클릭하고 획득한 경험치를 바탕으로 미스터리 박스를 클레임하고 EOY롤을 얻으시면 됩니다. 

 

 

 

 

미션은 매일 업데이트 되니 zealy에 자주 방문해서 경험치를 쌓고 더 높은 롤을 획득하시면 됩니다~!

 

 

*DMA홀더는 Intermediate 롤부터 시작합니다.

*미스터리 박스 클레임에는 메틱 가스비가 필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