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vestement(Blockchain)/Blochchain article

갈라게임즈 공식 한국어 지원 및 근황 업데이트

by Liberator₩ 2021. 3. 21.
반응형

한국 노드 운영 참여자들이 많아져서인지 갈라 게임즈에서 공식적으로 한국어를 지원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미 디스코드에 전담직원 1명을 배치하였고 한국어 트위터와 미디엄을 운영하기 시작했네요. 노드 구매자들에게는 굉장히 좋은 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한국어로 문의 접수, 환불 등이 가능해지게 되었네요.
(문의 접수 링크)

  • 데드 스페이스 시리즈의 그래픽 디자이너인 Craig matchett이 미란 두스의 시니어 아티스트로 합류했습니다.
  • 본격적인 거버넌스 투표가 시작되었습니다. 노드 운영자들은 갈라 게임즈의 초기 방향 설정에 참여할 수 있으니 꼭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노드 운영 최소 사향이 업그레이드될 확률이 높아졌습니다. 현재 최소사양 클라우딩 서비스로 돌리고 있는데 발표가 나면 바꿔야겠네요 ㅠ
  • NFT추가 배포가 노드 운영자들에게 실행되었습니다. 앞으로 출시되는 모든 게임들의 NFT 중에 일정량은 네트워크 지원을 돕는 보상으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 저는 개인적으로 위의 소식을 듣고 노드 추가 구매를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재밌게 플레이했던 데드 스페이스 시리즈의 시니어 디자이너가 참여했다는 소식, 노드 운영 최소사양이 업그레이드된다는 소식은 회사가 본격적인 사업 확장국면에 있다고 판단되네요.

 

참고할 만한 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