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vestement(Blockchain)/Blochchain article

ASTRONAUT 로드맵 업데이트 v2.0 및 전망

by Liberator₩ 2021. 4. 14.
반응형

 

앱스왑의 1차 IAO였던 ASTRONAUT 프로젝트가 IAO시세 대비 수백프로 상승하며 투자자들에게 큰 수익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ASTROUNAUT은 런치패드를 목적으로 시작한 프로젝트이지만 아직 실제로 런치한 프로젝트가 없음 애도 불과하고 홀더의 수는 나날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런 상승세에는 이미 BSCPAD, KICKPAD 등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에서 주류 런치패드로 인정받는 런치패드 프로젝트들을 선점하지 못한 BSC참여자들의 선점 욕구와 기대심리가 반영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NAUT 토큰은 리플렉트 토큰으로 설계되어 거래(트랜잭션)마다 소각과 재분배가 자동으로 반영되는 만큼, 프로젝트를 믿는 참여자들은 굳이 매도하지 않고 지갑에 소유를 통해 가치 상승을 기대하는 보유자들의 수도 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NAUT토큰의 총공급량은 1천만 개이며 유동 공급량(순환 물량)은 4백만 개, 현재까지의 소각물량은 1백50만 개입니다.

 

 

프로젝트의 새로운 시작을 기념하기 위해서 ASTRONAUT팀은 75만 달러의 가치에 달하는 NAUT토큰을 소각했습니다. 이번 소각으로 NAUT을 대량으로 소유하고 있는 홀더들은 많은 양의 토큰을 분배받게 되었습니다. 이 정도 양의 소각은 근시일 내에는 다시 진행되지 않을 예정입니다. 애스트로넛은 다양한 프로젝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플랫폼 사용처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로드랩의 페이스1은 1달 이내로 진행되도록 조정되었고 페이스 2가 시작 중에 있습니다. 구체적인 진행사항을 이 포스트에서 다룰 예정입니다.

 

 

페이스2에서는 UI 개선, IDO 런치패드 빌드 아웃, NAUT-NAUT 풀 스테이킹, 첫 IDO 호스트, CEX 리스팅, 마케팅 등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4월 12일에 개선된 UI를 탑재한 홈페이지를 오픈하였고 접속해서 살펴볼 수 있습니다. UI는 지속적으로 개선될 예정이며 애니메이션을 비롯한 다양한 기능의 탑재와 UX 역시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개발진은 테스트넷에서 Test IDO를 통해 기능을 점검하고 늦어도 4월 30일 안에 메인넷으로 런칭하는걸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비즈니스 팀 또한 15개의 IDO 지원 프로젝트들 중에서 3~5개의 유망한 프로젝트들을 선별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프로젝트는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KYC인증, 유동성 갈등을 포함한 엄격한 기준을 통해 선별될 예정입니다. AMA 스케줄 또한 바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근 시일 내에 AMA는 사토시 클럽(Satoshi Club)과 BSC 뉴스(BSC News)를 통해 진행될 예정입니다. BSC 뉴스 배너광고를 포함한 일반 소셜미디어 플랫폼을 이용하여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CEX리스팅을 위해 커뮤니티에서 모금되었던 45,000달러의 자금중 일부분은 KYC진행을 위해 정상적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Probit에 리스팅 하기 위해 송금한 15,000달러의 자금은 현재 동결된 상태입니다. Probit 측에서 디플레이션 토큰은 리스팅 하지 않는다고 답변받았기 때문입니다. 현재 동결된 자금은 환불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프로빗에 리스팅이 안된다면 차선택인 Bitmart, Bitthumb를 포함한 1.5 티어 프로젝트에 리스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모든 절차와 정보는 커뮤니티에 공유되고 피드백을 받을 예정입니다.

 

 

 

개인적 생각

 

BSCPAD와 킥 패드, Wault Finance 등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에서 IDO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프로젝트들이 늘어남에 따라 경쟁 또한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IFO(팬케이크 스왑)가 거의 모든 자금을 독과점했다고 하면 2분기부터는 1분기에 IFO, IAO 등으로 성공한 프로젝트들이 낙수효과로 인해 자금을 끌어들여 분산되는 형태로 진행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BSC생태계는 점점 복잡해지고 다각화되고 있는 만큼 포트에 팬케이크 스왑뿐만이 아닌 다른 유망한 프로젝트도 포함시키는 것도 좋은 전략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탤레그램 방 링크 : https://t.me/deepcryptostock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