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vestement(Blockchain)/Blochchain article

후오비 글로벌, Apron Network(APN) HT 락업 리워드 진행 중

by Liberator₩ 2021. 4. 18.
반응형

후오비 글로벌에서HT 락업 스테이킹을 통해 Apron Network 프로젝트의 APN을 보상으로 받는 락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바로가기

프로젝트 홈페이지

 

금융업무 => 채굴 => 새로운 채굴 상장 => HT Locked Staking(APN)을 통해 락업이 가능합니다. 시작기간은 4월 14일이며 락업이 풀리는 기간은 5월 4일 입니다. 캠패인 기간동안 스테이킹된 홀더들의 스냅샷을 찍어 리워드 분배를 조정한다고 합니다. 캠페인이 종료된 시점에서 자동으로 리워드는 분배됩니다.

 

프로젝트 소개


Apron 네트워크는 폴카닷 기술을 채택하여 구축한 분산형 인프라 서비스 블록체인 플랫폼입니다. 분산형 서비스 시장에서 서비스 제공자와 사용자를 편리하게 연결하여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위한 트랜잭션을 단순하고 효율적이며 신뢰 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Apron 네트워크의 벤치마킹 프로젝트는 전세계 사용자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AWS Marketplace, Aliyun Market, Aruze Market 등이 있습니다. 에프런이 제공하고자 하는 목표는 플랫폼이며 생태계를 구축 할 것 입니다. 현재 에프런 네트워크는 서로 다른 퍼블릭 체인 에코 시스템에 분산 노드 서비스를 제공가능하며, 근미래에 디파와 DApp 개발자들에게 안정적인 분산 노드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게 될 것 입니다. 현재 에프런 네트워크의 프로토타입은 HECO와 BSC를 위한 노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채택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