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vestement(Blockchain)/Blochchain article

벨트파이낸스 v2 간략 정리[4월 21일 출시]

by Liberator₩ 2021. 4. 20.
반응형

 

4월 21일부터 벨트 파이낸스가 v2로 변하며 다양한 마이닝 풀이 추가됩니다. 해당 포스트 원문은 여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벨트 파이낸스가 12억 달러의 TVL을 돌파했습니다. 이용자 여러분께 모두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TVL이 급속도로 상승하며 벨트 파이낸스에서 이용하는 비너스 단일 풀의 수익률이 낮아지고 있습니다. 즉 비너스의 낮은 베이스 APR은 벨트 파이낸스 사용자들이 원하는 만큼의 높은 APR을 제공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벨트 파이낸스는 V2에서 비너스뿐만이 아닌 다양한 전략을 도입해 업데이의 우선순위를 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동시에 다양한 전략을 사용함으로써 벨트 파이낸스는 한 가지 프로토콜에 의존하는 경향성을 낮아지도록 만들었습니다. 벨트 V2를 이용하면 최적의 수익률을 찾기 위해 자산을 이리저리 이동시킬 필요가 사라집니다, 즉 최선의 전략을 벨트 파이낸스가 자동으로 제공합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벨트 파이낸스는 스테이블 코인의 수익률을 최적화할 뿐만 아니라 BNB, BTC, ETH와 같은 싱글 코인 자산의 수익률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진화할 것입니다.

 

업데이트 요약

 

  • 새로운 멀티전략 일드 풀, 볼트
  • 새로운 풀, USDT, USDC, DAI, BUSD
  • 새로운 멀티 전략 볼트, BTC, ETH, BNB, BUSD, USDT, USDC, DAI
  • 새로운 마이닝 분배 비율  

 

기존에 운영되던 비너스 풀은 지속적으로 유지되고 자동적으로 재투자될 예정이지만 더 이상 벨트 리워드를 받을 수는 없습니다.

 

멀티-전략 볼트

 

이번 업데이트는 7개의 새로운 볼트 출시가 포함됩니다. 볼트는 자동 복리투자를 제공하는 다양한 이익창출 전략 중에서 가장 최선이자 최적의 전략을 유지할 것을 보장합니다. 몇몇 볼트는 또한 BELT마이닝 리워드 또한 제공될 예정입니다.

 

스테이블 코인 볼트는 트레이딩 비용과 벨트 리워드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대신, 다양한 전략을 최적화하여 자동 복리투자를 지원합니다. 만약 벨트 리워드를 원한다면 4 Belt LP pool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새로운 마이닝 분배 비율

 

새로운 풀 및 볼트 오픈 시간 : 4월 21일 8:00(UTC)

마이닝 분배 비율 적용 시간 : 4월 22일 8:00(UTC)

 

텔레그램 방 링크

 

 

거래소 관련

 

 

최신 글

디파이 관련

읽을거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