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vestement(Blockchain)/Pintech

넛박스 피넛(PNUT) 에어드랍 캠페인(500,000 피넛)

by Liberator₩ 2021. 7. 18.
반응형

 

 

스팀, 트론기반 멀티체인 디파이 프로젝트인 넛박스가 에어드랍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트위터 리트윗, 지갑주소 제출로 간단하게 참여 할 수 있으니 시간이 되시는분들은 참여하여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해당 원문 번역

 

에어드랍 배경

 

피넛은 스팀 블록체인에서 시작해 그 동안 많은 관심을 받아왔습니다. 넛박스가 다음 단계로 진입하게되면 피넛은 다양한 자산의 스테이킹을 지원하는 플랫폼으로 변화할것입니다. 또한 넛박스의 월넛(Walnut) 네트워크는 곧 출시될 예정이며, 그때까지 피넛 홀더들은 NUT을 에어드랍 받을 예정입니다. 이 중요한 시기에 피넛은 스팀 커뮤니티에 보답하고 싶습니다. 피넛은 스팀 커뮤니티 사용자들에게 피넛 센추리 에어드랍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번 에어드롭 규모는 50만피넛으로 피넛이 출시된 이후 최대 규모의 에어드롭 행사입니다.

 

에어드랍 디테일

 

베이직 리워드 : 스팀커뮤니티에 속해있는 누구라도 아래의 미션을 완료하면 200 피넛을 에어드랍 받을 수 있습니다.

1. 넛박스 다오 트위터 팔로우 및 리트윗

2. 넛박스 텔레그램 그룹 입장

3. 스팀ID, 트론지갑 주소, 리트윗 스크린샷 텔레그램방에 전송 

 

초대 리워드 : 이벤트 초청을 통해 추가 리워드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1. 베이직 리워드를 끝마칠 수 있는 3명의 친구를 초대합니다 : 400피넛

2. 3명이상의 친구를 초대한다면, 추가 초대당 50피넛을 획득합니다. 리워드 제한은 20명까지 입니다.

3. 20명상의 친구를 초대했다면, 이벤트 종료 이후 5,000피넛에 해당하는 로터리에 참가 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집니다.

 

스트라이크 리워드 : 스팀서포터이거나 피넛에 스팀파워를 임대했다면 스트라이크 에어드랍을 통해 10,000피넛을 획득 할 가능성이 가지게 됩니다.

 

이벤트 시간

이벤트 시작 : 7월 18일 12am(UTC+8)

피넛 분배 : 7월 25일 12am(UTC+8)

 

에어드랍 규칙

  • 50만 피넛 에어드랍이 종료된 이후, 이벤트는 즉시종료됩니다. 즉 선착순 이벤트입니다.
  • 이벤트 시작 7일뒤, 해당사이트에 방문하여 피넛 에어드랍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의 공정성을 보장하기위해 넛박스는 어뷰징을 파악해 모든 자격을 취소 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