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vestement(Blockchain)/Pintech

[BSC] 랜드쉐어(LandShare) 에어드랍 참여하기

by Liberator₩ 2021. 7. 27.
반응형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의 블록체인 부동산 플랫폼인 LandShare이 BSCNEWS를 통해 에어드랍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트위터 아이디, 텔레그램, BEP20지갑주소를 가지고 있다면 간단하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원문은 여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LandShare란?

 

랜드쉐어는 블록체인 부동산 플랫폼입니다. 프로토콜은 자산기반의 스테이블코인 볼트, 유틸리티 토큰, 거버넌스를 비롯한 다양한 포멧을 선보입니다. 미국부동산을 기반으로한 완전한 디파이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랜드쉐어 플랫폼에 자산을 예치하기 위해선 랜드(LAND) 토큰이 필요합니다.

 

BSCNEWS를 통한 랜드쉐어 에어드랍 참여방법

 

성공적인 베이비스왑 에어드롭에 이어 이번 에어드랍도 플랫폼을 통해 간단하게 참여 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의 에어드랍 기능을 클릭하여 진행중인 에어드랍의 Participate를 클릭하면 바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하는 과제를 하나씩 수행할때마다 포인트가 적립되며 모든 미션을 수행하면 9개의 포인트를 적립 할 수 있습니다. 과제를 수행하기 위해서는 트위터, 텔레그램, 이메일 아이디, BEP-20주소가 필요합니다. 랜드쉐어 에어드랍은 7월 26일 시작되어 8월 2일 종료됩니다. 현재 12098명이 참여하였고 이중 250명이 토큰을 당첨됩니다. 총 1250랜드 토큰이 에어드랍됩니다.       

개인적생각

 

랜드쉐어는 블룸버그, 비즈니스 인사이더, 야후뉴스등에 보도되었으며 국내에서 상당한 규모의 유져를 보유하고 있는 판테라의 ICO(텔레그램 채널), ICO플랫폼인 Super Launcher등과 파트너쉽을 맺었습니다. 8월 2일에 진행되는 프리세일가격은 1.0달러에서 시작됩니다. 실제미국부동산을 바탕으로하는 디파이플랫폼인만큼 상당한규모의 자금이 모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