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vestement(Blockchain)/Pintech

코인마켓캡(CoinMarketCap)을 통해 다양한 프로젝트 토큰 에어드랍 받기

by Liberator₩ 2021. 8. 1.
반응형

 

 

이번 포스트에서는 코인게코와 함께 각종코인정보를 모아놓은 대형사이트중 1,2순위를 달리는 코인마켓캡을통해 각종 프로젝트토큰을 에어드랍받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링크를 클릭하여 에어드랍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좌편에는 진행중인 에어드랍 이벤트를 볼 수 있고 우편에는 추후 예정인 에어드랍 이벤트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상단의 Ended를 클릭하면 진행했던 에어드랍 이벤트를 볼 수 있습니다. BSC의 TEN, Bakery, 트론의 APENFT 헤코의 Mdex 등 다양한 체인의 에어드랍이 진행되었던것을 볼 수 있습니다.

 

진행중인 에어드랍에 참여하려면 우선 코인마켓캡의 아이디가 필요합니다. Sign up을 통해 이메일을 인증하고 간단히 가입합니다. 그다음 원하는 프로젝트의 토큰을 클릭하면 에어드랍에 참여하는 방법과 과정이 나타납니다. 여기에선 예를들어 CoinWind이벤트에 참여해보겠습니다.

 

화면이 표시되면 우측하단의 Join This Airdrop을 클릭합니다. 그 이후 표시되는 팝업창에서 차례대로 미션을 수행합니다. 이후 각체인 지갑주소를 입력하고 트위터와 유튜브 텔레그램 아이디를 입력한 뒤 Join Airdrop을 클릭하면 참여가 완료됩니다.

 

내가 참여한 에어드랍이벤트 목록을 알고싶다면 상단의 participated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코인마켓캡은 에어드랍뿐만 아니라 다양한 코인정보를 파악하기에 매우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각종 코인과 토큰의 기본적분석을 하기에 알맞으며 포트폴리오기능을 이용해 자신의 자산을 관리할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에어드랍은 1분만에 참여가능하니 한번에 진행중인 각종프로젝트 토큰이벤트에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