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vestement(Blockchain)/DeFi

멀티체인 자산관리 어그리게이터 DeBank 소개

by Liberator₩ 2021. 7. 21.
반응형

DeBank는 메타마스크를 이용해 이더리움 BSC 폴리곤 팬텀 헤코 등 7개 체인을 지원하는 멀티체인 어그리게이터입니다. 지원되는 현재 프로토콜은 237개이며 숫자는 점차 증가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Connect MetaMask 버튼을 클릭하면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단순히 지갑과 프로토콜에 예치된 자산가치만 추적하는것이 아니라 28개의 DEX에서 최적의 스왑비율을 찾아주는 Token Swap기능 또한 제공합니다.

 

   

왼쪽 메뉴를 통해 Token Swap에 들어가면 교환하고자 하는 자산을 선택 할 수 있으며 여러 DEX 비교를 통해 최적의 스왑비율(BEST)과 가스피를 찾아줍니다. 지갑연결 이후 스왑버튼을 클릭하면 DeBank의 UI를 통해 바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이더리움, BSC, xDAI, 폴리곤, 팬텀, HECO체인을 지원하며 향후 추가 네트워크를 지원할 예정입니다.

 

 

 

DeFi List 메뉴를 통해 다양한 체인의 프로젝트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상단에서 원하는 체인을 클릭하고 하단에서 검색하고자하는 프로토콜의 종류를 클릭하면 리스트가 출력됩니다. 원하는 프로젝트를 찾았다면 클릭을 통해 프로토콜에 예치된 자산과 각종 통계자료를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DeFi Ranking 메뉴를 클릭하면 각 체인의 다양한 통계를 볼 수 있습니다. 각 체인에 예치된 TVL은 물론 체인간 프로젝트의 비교또한 가능합니다. DEX를 클릭하여 All Chains을 통해 비교하면 각 프로토콜이 시기별로 차지하는 비율과 랭킹을 볼 수 있습니다.  그 밖에 스테이블 코인, 랜딩, BTC페그 토큰, 오라클 등 다양한 통계적 자료를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