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vestement(Blockchain)/DeFi

벨트 파이낸스(BELT Finance) 2021년 3,4 분기 로드맵 2

by Liberator₩ 2021. 7. 15.
반응형

저번내용에이어 두번째 파트를 다루겠습니다. 파트1에서 벨트파이낸스는 3분기이내로 다중전략파밍풀에서 이용하는 랜딩 프로토콜들의 자동 레버리지 업데이트 요소를 추가해 플랫폼을 더욱 매력적이게 만들고 동종자산 스왑 AMM을 크로스체인으로 확장해 유져들이 서로다른체인을 이용해도 스테이블스왑을 쉽게 이용 할 수 있도록 만들계획임을 알 수 있습니다. 원문은 여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의미전달을 위한 의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관련 포스트

 

버그바운티

 

3분기는 또한 최고 100만달러의 상금이 주어지는 벨트파이낸스의 버그바운티 프로그램의 시작을 의미합니다. 이는 플랫폼을 더욱 안전하게 보호하는 동시에 유져들에게 벨트파이낸스의 안전성에 기여할 수 있는 직접적인 기회를 제공하게 됩니다. 버그바운티에 대한 세부적인 계획은 추후 발표될 예정입니다.

 

바이백

 

마지막으로 우리는 벨트 토큰 보유자를 위한 계획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모든 3분기계획은 BELT의 활용 방안과 연계되어 있으며 토큰을 위한 사용처를 더 많이 창출하고 있습니다. 벨트가 향후 벨트파이낸스의 설계에 어떻게 활용될 것인지에 대한 전체적인 정보를 아직 공개 할 수는 없지만 가까운 시일내에 벨트 토큰에대한 계획을 발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전에 발표한 r4벨트 보상방안의 일부인 300만 달러 규모의 BELT 바이백 펀드도 오늘부터 시작됩니다. 자세한 내요은 트위터를 참고바랍니다.

 

 

     

2021년 4분기 : 오딧, 거버넌스, 풀, 전략 및 기타확장

 

벨트파이낸스가 계획하고 있는 3분기 업데이트는 현재 진행중인 모든것이 아닙니다. 4분기에는 벨트가 지속적으로 개선되며 다양한 업데이트가 예정되어있습니다. 3분기에는 프로젝트가 크로스체인과 확장에 집중한다면 4분기에는 크로스체인 디파이를 위한 더많은 자산종류와 세분화된 새로운 풀들의 지원과 거버넌스를 추가하여 초기에 계획된 진정한 탈중앙화 금융 프로토콜로 한단계 더 도약할 것입니다.

 

거버넌스는 4분기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우리는 현재 플랫폼과 플랫폼이 지속적이고 꾸준한 베니핏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거버넌스 구조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거버넌스에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중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또한 4분기에는 크로스체인기능을 확장하기위해 더 많은 네트워크를 고려할뿐만아니라 BELT토큰의 더많은 유틸리티, 다양한 풀 추가, 다중전략 볼트의 수익률 향상에 집중할 예정입니다. 4분기에는 벨트파이낸스의 초기목표로 설정된 최대의 잠재력을 실현하도록 미세하게 조정될 예정입니다. 

 

이 모든 계획들이 이미 실행중이지만 보안은 우리의 최우선 과제로남을 것입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더많은 오딧을 진행하고 공개할 것입니다. 이러한 4분기 업데이트는 벨트파이낸스를 최종적으로 진정한 멀티체인 플랫폼으로 변모시킬것이고 크로스체인 스왑, 다중 전략 수익최적화, 다양한 풀 및 탈중앙 거버넌스를 지원하는 프로토콜로 만들어 줄 것 입니다.

 

3분기 및 4분기 로드맵 이정표가 벨트파이낸스에 가져올 전망에 대해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러한 이정표를 달성하는것은 프로젝트가 제공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술로 플랫폼과 에코시스템으로 성장할 뿐만 아니라 탈중앙화금융 세계에 기여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안정적인 크로스체인 스테이블스왑을 제공하고 AMM을 추가하여 서로 다른 체인간의 모든 자산유형 거래 요구를 충족하는 프로토콜이 되는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유동성공급에대해 적극적인 인센티브를 제공함으로써 BSC, HECO, Polygon 및 Klaytn을 시작으로 서로 다른 네트워크 간의 필요유동성에 대한 시장의 요구를 해결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의 최종목표는 유동성 공급자들을 위한 자급자족(self-sustained)적인 생태계를 조성하고 벨트가 이러한 유동성제공자들을 위해 최고의 금리를 제공하기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다는것을 유져들이 파악하게하는 것 입니다. 즉 결국 모든 체인에서 유동성공급자를위한 최적의 생태계를 조성하는 것 입니다.    

   

이 로드맵의 모든 요점은 향후 블로그에서 자세히 설명할 계획입니다. 다가올 변화에 주목하기위해 벨트의 공식채널을 계속 청취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