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vestement(Blockchain)/Blochchain article

벨트파이낸스 오토팜 파트너쉽

by Liberator₩ 2021. 4. 27.
반응형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의 순위를 다투고 있는 오토팜과 벨트파이낸스가 파트너쉽을 체결했습니다. 벨트파이낸스의 메인토큰인 벨트는 V2로 업그레이드 되면서 오히려 시세가 점진적으로 떨어지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는 오토팜의 오토도 마찬가지인데 과연 두 토큰의 인플레이션을 어떻게 잡아낼지 해결방안이 필요한 시점인 것 같습니다. 원문은 여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관련 포스트 : 벨트파이낸스 V2 간략 정리

 

오토팜은 일드 어그리게이터의 선두를 달리고 있는 디파이 플랫폼입니다. 오토팜 에코시스템은 3가지 메인 분야로 나누어져있습니다. 세가지 분야는 크로스 체인 일드 옵티마이져, 오토스왑(덱스), 팜폴리오(자산추적툴)입니다. 오토팜 볼트는 바이낸스 스마트체인과 헤코체인을 지원하고 있으며 향후 다양한 체인을 추가적으로 지원할 예정입니다.

 

이번파트너쉽을 통해 우리는 오토팜과 벨트파이낸스의 자원을 결합하여 보다 더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벨트파이낸스에서 제공하는 풀들의 오토팜 볼트예치를 통한 자동최적화
  • 오토팜의 전략 프로토콜과 벨트 파이낸스의 멀티-전략 볼트의 콜라보레이션
  • 크로스체인 확장과 수익 최적화를 위한 벨트와 오토팜의 콜라보 

벨트파이낸스는 TVL기준으로 BSC에서 가장 거대한 디파이 프로토콜로 성장했습니다. 성장과 발전을 지속시키기 위해 신뢰가 높고 혁신적인 파트너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텔레그램 방 링크

 

 

거래소 관련

 

 

최신 글

디파이 관련

읽을거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