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vestement(Blockchain)/Blochchain article

[BSC NEWS] MVB2 선정[The Big Bang of NFTs)

by Liberator₩ 2021. 7. 30.
반응형

바이낸스 최고의 빌더 프로젝트를 가리는 MVB(Most Valuable Builder) 2가 마침내 10위안으로 좁혀졌습니다. 이는 전체 지원 프로그램이 500여 개나 넘으므로 50분의 1안에 선정된 것입니다. 원문은 여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관련 포스트 : 바이낸스 스마트체인 MVB2                                                                

 

"MVB2 프로그램은 "Big Bang of NFT"로 명칭 되었습니다. 우리는 이번 대회에서 NFT와 디파이를 결합한 프로젝트에 집중했습니다" 전체 500개의 프로젝트 중 상위 10개의 위너 명단은 아래와 같습니다.

 

버니파크 : NFT 게이밍

크립토 블레이드 : NFT 게이밍

Faraland : NFT 게이밍

모박스 : NFT 게이밍

마이 디파이 펫 : NFT 게이밍

X 월드 게임즈 : NFT 게이밍

알파카 파이낸스 : 랜딩

에이프스왑 파이낸스 : AMM

바이스왑 : AMM

스트리밍 패스트 : 기반플랫폼

수치로 보는 MVB2

 

선정된 프로젝트들은 BSC전체 네트워크 일일 거래량의 절반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BSC네트워크의 트랜잭션 처리량이 이더리움보다 숫자면에서 800% 이상인걸 감안했을 때 이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높은 수치입니다. MVB2가 BSC생태계에 미치는 긍정적인 에너지 효과는 매우 뛰어납니다. 최종 후보 프로젝트들은 경쟁 기간인 5월부터 7월까지 50만 건 이상의 지갑에서 160억 달러 이상의 거래량을 달성했습니다. 

 

TOP10에 선정된 프로젝트들의 베네핏

 

경쟁자들에게 많은 관심이 집중되는 것을 포함해 실질적으로 10,000달러의 혜택이 제공됩니다. 또한 후원을 통해 Certik을 통한 보안 강화 기회, 업계 전문가와의 독점 워크숍이 제공됩니다. 바이낸스 이노베이션 존에 직상장이 되는 잠재력을 가지게 됨과 그에 따른 놀라운 투자기회도 포함됩니다.

 

TOP 10 선정기준

 

이번 MVB2의 테마인 Big Bang of NFT는 NFT와 디파이의 결합과 개발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첫 단계는 5월 1일에 시작되었고 전 세계에서 400개가 넘는 지원서가 검토되었습니다. 각 프로젝트에는 충분한 주의를 기울였고 성과를 주의 깊게 관찰했습니다. 상위 20개 프로젝트는 아래와 같은 엄격한 기준에 따라 선별되었습니다.

  • 제품 혁신(Product innovation) : 프로젝트가 제안하는 특별한 강점은 무엇입니까? 이 프로젝트는 경쟁력이 있으며 새로운 기능과 제품을 제공합니까?
  • 보안(Security) : 각 프로젝트는 최소 한 개 이상의 보안감사 증명서 혹은 BSC 에코시스템 파트너를 통해 받은 감사가 있어야 합니다. 
  • 커뮤니티 & 사용자 : 커뮤니티의 활성 사용자 수, 체인 주소 활동 및 일반 사용자가 포함됩니다.  
  • 트랜잭션 거래량 : 여러 기간에 걸친 거래량을 살펴봅니다.

 

2단계에서는 BSC에코시스템에서 가장 인기 있고 수요가 많은 NFT와 디파이를 결합한 프로젝트와 디앱을 선정했습니다. 많은 프로젝트들이 일일 액티브 유져(DAU)와 총 유동성(TVL) 측면에서 높은 숫자를 기록하고 있지만 철저한 보안성 검토가 이루어졌습니다. 마지막으로 의사소통의 원활함을 핵심적인 측면으로 선정했습니다. 트위터, 텔레그램, 디스코드, 기타 미디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커뮤니티의 힘을 얻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종종 간과되는 이러한 소통적 측면은 프로젝트들을 하나로 묶는 것이며 2단계 선정기준의 많은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