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vestement(Blockchain)/Blochchain article

비트코인이 10만 달러를 돌파할 수 있는 이유?

by Liberator₩ 2021. 8. 2.
반응형

전 USA투데이 기자이자 블록체인 전문 기자인 Isaiah McCall이 현재 진행 중인 비트코인의 가격 형성에 대해 미디엄을 통해 글을 작성했습니다. 간단한 문장으로 비트코인에 대한 여러 정보와 의견을 정리하여 글을 소개합니다. 강한 어조의 내용은 기자 개인의 의견이므로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원문은 여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튤립 버블, 폰지 스캠, 닷컴 버블의 20배 이상 크기의 거품! 비트코인은 죽었다!"와 같은 기사를 클릭하는 것은 더 이상 재미가 없습니다. 비트코인에 대한 몇 가지 사실을 정리해봅시다. 연방준비제도(Federal Reserve)가 이끄는 부패한 화폐제도로부터의 탈출이며, 이는 금융 문해 능력을 키울 수 있는 도구이며 부의 불평등을 바로잡는 최선의 도구입니다.

 

하이퍼인플레이션은 이미 존재하지만 아직 깨닫고 있지 못했을 뿐입니다. 연방준비제도 이사회(이하FED)는 완전히 새로운 통화제도를 도입해 국가의 경제시스템 위기를 벗어나려 할 것입니다. 새로운 금융시스템은 중앙화 된 디지털 통화가 될 확률이 높습니다. 이는 부의 격차를 사상 최대로 확대할 것이고 블레이드 러너와 헝거게임에서 예측한 미래는 비교하기 우수 울 정도의 수준으로 만들게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으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이용하는 건 비교할 수 없는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시장의 변동성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펀더멘탈은 변화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이 비트코인이 2021년에도 여전히 10만 달러까지 갈 수 있는 주요한 이유입니다.

 

1. 돈보다 더 가치 있는 것

 

지난 2년동안 비트코인에 대해 배운 것은 대학교 4년을 포함해 평생 배운 것보다 경제, 금융시스템, 정치에 대해 더 많은 것을 가르쳐 주었습니다. 금융 문해 능력을 키우는 것은 가상화폐나 주식에서 얻을 수 있는 유형자산이나 시세차익보다 훨씬 더 가치 있습니다. 물론 당신은 난해한 금융전문용어로 채워진 낡은 교과서를 통해 스스로 교육할 수 있기도 합니다. 반대로 비트코인이 무엇인지에 대해 깊이 공부할 수도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개념으로 비트코인은 완전히 투명하고 은행(중개자)이 필요 없으며 암호화로 보안이 보증되는 인터넷 화폐입니다. 가장 부유한 1%의 부자들은 당신을 가난하게 만들고 싶어 하지 않습니다. 대신 당신을 지속적으로 바보로 만들어 맹목적으로 기관들을 믿게 합니다. 이러한 구조는 지속적으로 기관이 당신을 지배하는 힘이 커지게 만듭니다. 비트코인에도 여전히 고래와 같은 계층구조가 존재합니다. 하지만 모든 시스템에는 계층구조가 존재합니다. 비트코인은 그 자체로 불변(한번 정해진 룰이 변하지 않음)적이며 누구나 접근 가능하기 때문에 가장 공정합니다. 비트코인을 실패한 통화정책, 권력에 굶주린 엘리트, 최악의 인플레이션으로부터 당신의 구매력을 보호하는 보편적인 예금계좌라고 생각해보세요.

 

2. 비트코인은 구세주가 아니지만 대신 이렇게 합니다.

 

아무도 당신의 생계를 책임지지 않습니다. 혹독하게 들리겠지만, 도스토옙스키조차도 우리가 유토피아를 갖게 된다면 가장 먼저 할 일은 단지 흥미로운 일이 발생하는것을 지켜보기 위해 그것을 산산조각 내는것이라고 결론지었습니다. 인간은 투쟁을 필요로 합니다. 의미 있는 것을 찾기 위해 도전을 필요로 합니다. 유토피아는 그리스어로 아무 곳에도 없다는 뜻입니다. 그곳은 윌 E나 멋진 신세계에 나오는 캐릭터들과 같은 장소힙니다. 비트코인은 경쟁 의장을 평준화할 수 있는 최초의 금융시스템입니다. 분산형 금융을 통해 인종, 신용점수 또는 재산에 상관없이 모든 사람이 인류가 만든 최고의 금융 시스템에 진입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다른 대안을 있을까요?

  • 금투자 : 금은 물리적으로 구매하기 매우 어렵습니다. 또한 보관장소도 굉장히 애매합니다.
  • 금본위제로의 회귀 : 서방정부의 화폐 인쇄량 때문에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 토지/부동산에 투자 : 기본적으로 어려운 투자이며 부유층의 전유물로 변질되었습니다.
  • 재무부의 인플레이션 보호 증권(TIPS) : 인플레이션으로부터 투자자를 보호하기 위해 고안된 채권이지만 평균 수익률을 1%에 불과합니다.

이런 선택지대신 단순히 비트코인, 이더리움, 코인베이스, 제미니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투자는 5분이 채 걸리지 않으며 미국 중산층이 비트코인을 인플레이션 헷지수단으로 인식하는 범위가 넓어지게 되면 채택은 급증할 것입니다.

 

3. 비트코인은 말콤X의 꿈을 해결해줄 것입니다.

 

말콤 X와 마틴 루터 킹은 자급자족하는 흑인 커뮤니티를 꿈꾸었습니다. 그 꿈은 현재 죽었습니다. 복지와 차별 철폐 조치가 아이러니하게도 이걸 죽였습니다. 어떤 기관에 대한 절대적인 의존은 독립 이나리라 현대판 노예제입니다. 오바마, 트럼프, 바이든 모두 이리저리 변합니다. 그들은 당신의 문제를 해결해주지 않을 것입니다. 유대인과 아시아 사회는 말콤 엑스의 꿈을 실현했습니다. 평균 6시간 동안 유통되는 아시아 달러는 블랙 달러보다 120배 이상 많은 것으로 추정됩니다. 당신의 문제는 다른 사람을 통해 해결되지 않습니다. 당신 스스로 해결해야 합니다. 비트코인은 당신에게 이러한 자유를 제공합니다. 비트코인의 가장 큰 장점은 수리(변화)를 불가능하게 만든 시스템입니다.

 

4. 비트코인은 중산층을 죽이는 숨은 세금을 없앨 수 있습니다.

 

어떤 미국인들도 인플레이션에서 자유로울 수 없습니다. 인플레이션은 정부가 돈을 더 많이 찍어내고 물건을 덜 만들 때 발생하게 됩니다. 그것은 중산층 사회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칩니다. 문제는, 인플레이션은 당신이 힘들게 번 돈에 숨겨져 있는 세금이라는 것입니다. 인플레이션율이 10%라면 매년 구매력의 10%를 잃게 되는 것이며 수중에 있는 당신의 전체 돈의 10%가 소각되는 것과 같습니다. 이것이 저축계좌가 거의 사기인 이유입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0.5% 이자를 주는데, 이것은 기본적으로 모욕입니다. 비트코인의 인플레이션율은 코드로 정해져 있으며 2140년 마지막 채굴을 통해 생산되는 총개수는 2100만 개에 불과합니다. 이것이 비트코인이 금 2.0으로 불리는 이유입니다.

 

5. 미국의 구제금융

 

미국은 정부로부터 구제금융을 받을 필요도 없고, 경기부양책이나 복지를 통한 구제금융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비트코인은 우리의 구제금융이고 모두가 동참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소수자, 가난한 백인, 전직 죄수, 600점 미만의 신용점수를 가진 사람들을 비트코인은 판단하지 않습니다. 비트코인이 화폐에 대한 근본적인 철학적 변화인 이유는 돈으로부터 파생하는 힘을 사람들에게 돌려주기 때문입니다.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에 대한 학습과 투자는 당신이 경제적으로 편안한 삶을 살 수 있도록 해줄 것입니다. 현재 오직 2%에 달하는 인류만이 비트코인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시스템을 이해하는 특권을 헛되이 하지 마세요.        

 

 

 

텔레그램 방 링크

 

-----------------------------------------------------------------------------------------------------------------------------------

https://nefing.com/86aaf3f

 

국비지원으로 비용부담 없이 IT계열 자격증 취득과 IT 기업으로 취업 100% 보장!

 

nefing.com

https://nefing.com/43ba60e

 

중국어 무료 레벨테스트

 

nefing.com

-----------------------------------------------------------------------------------------------------------------------------------

 

 

 

거래소, 코인 관련

 

디파이관련

읽을거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