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vestement(Blockchain)/Blochchain article

[BSC NEWS] 아마존의 블록체인분야 전문가 구직광고 분석

by Liberator₩ 2021. 7. 26.
반응형

 

온라인 오픈마켓들이 점점 크립토를 포용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최대 오픈마켓인 아마존이 디지털 통화를 위한 블록체인 관련 사업에 관한 로드맵을 발표하며 시장에 상당한 반응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원문은 여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의역과 추가정보가 포함되어있습니다.

 

블록체인 전문가 채용

 

전세계 최대 온라인 마켓인 아마존은 디지털 통화와 블록체인 상품에 관련된 선두 전문가를 채용하고자 합니다. 제프 베조스(아마존 CEO, 은퇴 예정)는 또 다른 보유기업인 블루 오리진의 유인 우주선을 통해 자신과 사람들 우주로 쏘아 올리려는 계획뿐만 아니라 크립토 시장 또한 뒤흔들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아마존의 블록체인분야 구직광고

위 이미지에서 볼 수 있는것처럼 아마존의 블록체인 전문가 채용광고는 웹사이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구직광고를 통해 회사는 아마존을 위한 디지털 통화 및 블록체인 전략과 제품 로드맵을 개발 가능한 경험 많은 리더를 찾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자격요건은 프로그램 관리, 마케팅, 비즈니스 개발 또는 기술 경험이 최소 1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사람입니다. 블록체인 세상에서 10년 이상의 전문가는 흔하지 않기에 회사는 상당한 고급인력을 필요로 하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블록체인, 분산원장, 중앙은행 디지털 통화 및 암호화폐에 대한 전문가적 지식을 활용하여 반드시 개발되어야 하는 기능을 구현하고 전체적인 비전과 제품에 대한 전략을 추진하며 새로운 기능에 대한 투자와 인수에 대하여 리더십을 발휘하게 될 것입니다"       

 

이 직책은 워싱턴 시에틀에 있는 아마존 본사의 지급 승인부서 및 고객 경험 부서의 일부입니다. 급여는 그에 상응하는 경험을 바탕으로 하는 것으로 보이지만 높은 수준으로 보입니다. 선호하는 자격에는 MBA에 포함됩니다.

 

아마존의 암호화폐 도입?

 

프라임과 홀푸드(미국 대형마트체인), 워싱턴포스트와 같은 주요 인수의 배후에 있는 회사들은 세계적으로 부인할 수 없는 막대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마존과 같은 기업이 암호화폐의 문을 열면 파급효과가 발생합니다. 이들의 시장 패권주의가 많은 일들을 좌지우지할 수 있고 워싱턴포스트와 같은 자회사는 모기업의 행동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기사를 작성할 수도 있습니다. 디지털 화폐와 같은 모험적인 사업에 진출할 수 있는 기업이 있다면 바로 아마존입니다.

 

이번 채용공고는 아마존이 올해 초 중남미의 가상 거래부서에 직원을 채용한 이후 공고되었습니다. 아마존은 암호화폐와 디지털 통화에 관한 관심이 증대되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이 새로운 직책을 맡게 될 사람이 아마존이 암호화폐와 디지털 화폐 업계에서 성공적으로 영향력을 증대시킬 수 있을지 살펴봐야겠습니다.

   

*홀푸드, 워싱턴포스트는 아마존의 자회사입니다.

 

 

 

텔레그램 방 링크

 

-----------------------------------------------------------------------------------------------------------------------------------

https://nefing.com/86aaf3f

 

국비지원으로 비용부담 없이 IT계열 자격증 취득과 IT 기업으로 취업 100% 보장!

 

nefing.com

https://nefing.com/43ba60e

 

중국어 무료 레벨테스트

 

nefing.com

-----------------------------------------------------------------------------------------------------------------------------------

 

 

 

거래소, 코인 관련

 

디파이관련

읽을거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