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vestement(Blockchain)/Blochchain article

오토팜(Autofarm) 체인링크의 프라이스 피드 도입

by Liberator₩ 2021. 7. 24.
반응형

 

BSC일드 어그리게이터 프로젝트인 오토팜이 프로젝트 최초의 거버넌스 투표에 이어 체인링크의 프라이스 피드를 플랫폼에 도입할 예정입니다. 체인링크는 오라클 네트워크로 다양한 블록체인 디앱프로젝트에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디파이 산업에서 가격 피드백이 중요해짐에 따라 체인링크의 프라이스 피드는 대형 디파이 프로젝트들이 정확한 데이터를 얻기 위한 필수 요소중 하나로 취급될 정도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원문은 여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관련 포스트

 

오토팜에서 출시한 어그리게이터 farmfol.io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오토팜 UI 및 볼트 업데이트[엠덱스 추가 소식]

벨트파이낸스 오토팜 파트너쉽
오토팜 로드맵 2021 공개

오토팜(Autofarm) x 오지스(Ozys) 파트너쉽 체결    

오토팜(Autofarm) 프로젝트 최초의 거버넌스 투표 진행 예정                                     

 

 

 

오토팜은 체인링크의 가격 피드백이 크로스 체인 DEX 및 어그리게이터 플랫폼과 통합되었음을 기쁘게 발표합니다. BNB/BUSD, AUTO/USD 가격 피드백을 시작으로 짧은 기간 안에 다양한 자산 페어가 도입될 예정입니다. 체인링크의 업계 표준 오라클 네트워크는 매우 정확한 항상 최신의 변조 방지 가격을 플랫폼에 제공합니다. 오토팜 플랫폼 사용자들은 볼트에 진입, 철회하거나 토큰을 스왑 하기 전 체인링크 프라이스 피드를 활용하여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업계 최고의 오라클 네트워크인 체인링크와의 통합을 통해 오토팜은 마켓 컨디션(높은 변동성, 극심한 네트워크 혼잡 등)에 상관없이 항상 정확한 가격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체인링크는 여러 블록체인 환경에서 이미 수십억 달러를 확보한 dApp을 위해 사용되는 업계에서 가장 유명한 오라클 솔루션입니다. 따라서 체인링크 사용자들은 암호화폐 자산 가격 피드백에 대하여 업계 최고의 벤치마크가 됩니다. 

 

오토팜은 다목적 디파이 에코시스템으로 일드 어그리게이터로 시작하여 다양한 기능을 더하고 있습니다. AutoSwap은 오토팜의 덱스 어그리게이터이며 AutoFarm은 BSC, HECO, 폴리곤 체인에 걸쳐 수십 종류의 볼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프로젝트는 8억 5천만 달러 이상의 사용자 가치를 확보하고 있으며 체인링크 프라이스 피드를 통해 제공될 자동 복사 거래 기능을 포함한 다양한 기능을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가격 데이터 설루션을 검토한 이후 체인링크가 가장 정확하게 실시간 시장 데이터를 위한 리소스임을 확인했습니다. 체인링크는 광범위한 자산을 지원하기 때문에 오토팜과 같이 수십 개의 볼트 자산이 있는 플랫폼에 맞습니다. 체인링크가 제공하는 프라이스 피드의 주요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고품질 데이터 : 체인링크의 프라이스 피드 데이터는 수많은 프리미엄 데이터 어그리게이터에서 공급받으며 수백 개의 거래소에서 집계하고 거래량에 따라 가중치를 부여합니다. 이를 통해 이상 값을 제거하고 정리된 가격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체인링크의 데이터 집계 모델은 API 다운타임, 플래시 크레시, 데이터 조작 공격에 내성이 있는 정확한 글로벌 시장 가격을 생성합니다.

 

  • 노드 운영자 보안 : 체인링크 프라이스 피드는 업계 최고의 블록체인 개발팀, 데이터 공급자 및 독립적인 보안 감사팀에 의해 운영되며 체인링크 노드는 높은 가스 가격과 극심한 네트워크 혼잡에도 불구하고 신뢰성에 대한 강력한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 분산형 네트워크 : 프라이스 피드는 데이터 소스, 오라클 노드, 오라클 네트워크 레벨에서 분산되어 오라클 네트워크의 다운타임 및 변조로부터 강력한 보호를 제공합니다.

 

  • 평판 : 체인링크는 사용자가 노드 운영자와 오라클 네트워크의 역사적 성능을 독립적으로 검증하고 제공되는 실시간 가격을 확인할 수 있는 강력한 평판 프레임워크와 온 체인 모니터링 툴을 제공합니다.   

 

 

 텔레그램 방 링크

 

 

 

 

 

 

-----------------------------------------------------------------------------------------------------------------------------------

https://oneany.shop/O3Yr2a

 

11번가 6월 다이슨 브랜드 위크

5067600

nefing.com

https://oneany.shop/jyFG1d

 

SSG 올해 첫구매 고객, 반값에 무료배송

5067732

nefing.com

 

 

https://oneany.shop/2qUshA

 

11번가 동행세일 소상공인 알뜰쇼핑

5065330

nefing.com

-----------------------------------------------------------------------------------------------------------------------------------

 

 

 

거래소, 코인 관련

 

디파이관련

읽을거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