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vestement(Blockchain)/Blochchain article

스테이킹에 관한 모든 정보가 모여있는 Staking Rewards.com

by Liberator₩ 2021. 6. 18.
반응형

 

 

오늘은 코인 스테이킹에 관한 모든정보를 한눈에 살펴 볼 수 있는 툴을 제공하는 stakingresards.com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스테이킹 리워드는 10950개의 업체가 평균 14.95%의 이율로 제공하는 217개의 자산을 추적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처음 보이는 데이터는 가장 스테이킹이 많이된 상위10위의 코인들을 보여줍니다.  

 

1위인 카르다노에이다의 스테이킹 비율은 무려 74%에 달합니다. 시장출회물량이 4분의1정도 밖에 안되는 셈 입니다. 이어서 2위인 폴카닷, 3위인 솔라나는 65%에 근접합니다. 카르다노와 폴카닷, 솔라나는 모두 플랫폼코인으로 시장에 많은 물량이 풀리지 않은 것 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상위10위 랜딩 플랫폼과 스테이킹 제공자를 확인 할 수있습니다. 검색이 필요한 자산을 선택하면 해당하는 자산의 데이터가 보여집니다. 또한 하단에는 원하는 자산의 기본 이율을 바탕으로 얻을 수 있는 스테이킹 리워드 예측치를 보여줍니다.

 

 

상단 우측의 메뉴를 통해 Crypto Assets을 들어가면 디파이, 스테이블코인, 랜딩, POS 등의 코인분야별로 스테이킹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스테이블코인 중 가장높은 이율은 Gemini Dollar로 8.56%로 확인됩니다. 

 

 

두번째 메뉴인 우측상단의 Staking Providers를 클릭하면 가장 많은 스테이킹 가치를 바탕으로 가장 많은 자금이 예치되어있는 랭킹에따라 스테이킹 제공 플랫폼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현재 1위는 바이낸스 스테이킹이며 55억달러에 달하는 금액의 코인이 스테이킹되어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세번째 메뉴인 Calculator을 이용하면 여러 변수값들을 구체적으로 설정하여 예상 리워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100BNB를 delegate 방식으로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에 예치했을때 얻을 수 있는 APY는 12.58%로 확인되며 1년 후 125.845BNB로 증식됩니다.   

 

 

검색메뉴를 활용하여 데이터검색을 원하는 코인을 검색하면 코인의 가격과 스테이커비율, 예측리워드 변동률, 보상을 얻는 방법 등 다양한 데이터를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시가총액대비 스테이킹비율을 확인하는 것은 사람들이 코인에 대한 믿음이 얼마나 강한지 알 수 있는 척도중에 하나이기에 스테이킹 리워드는 사용하기에 따라 여러방면의 강력한 툴이 될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 방 링크

 

 

거래소가입 링크

바이낸스 링크(거래 수수료 절감, 스테이킹)  

FTX 거래소 링크(거래 수수료 절감, 스테이킹)

비트트루(Bittrue) 거래소 링크(거래 수수료 절감, 스테이킹)

쿠코인(KuCoin) 거래소 링크(거래 수수료 절감, 스테이킹)       

OKEX거래소 링크(거래 수수료 절감, 스테이킹)

후오비(Huobi)거래소 링크(거래 수수료 절감, 스테이킹)

바이빗(Bybit)거래소 링크(거래 수수료 절감, 스테이킹)

버틀러(Vultr)링크(가상서버-VPS, 100$초기제공)

프리리서치(Presearch)링크(블록체인 검색엔진, 25PRE제공)

갈라게임즈(Galagames)링크(블록체인 게임플랫폼)

 

블록체인 관련

디파이관련

 

읽을거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