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vestement(Blockchain)/DeFi

[BSCNEWS] BSC에서 8월달에 주목 받을 수 있는 자산군

by Liberator₩ 2021. 8. 4.
반응형

 

바이낸스 뉴스의 Ben Antes이 BSCNEWS에서 작성한 8월달에 주목을 받을가능성이 높은 자산군에대한 글을 소개합니다. 원문은 여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1. ETH-BNB LP($2547/$335)

 

이더리움과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은 2021년의 디파이 산업에서 가장빠른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한쪽의 승패가 아닌 양쪽의 에코시스템이 모두 성장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두가지 생태계에 동시에 투자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은 LP토큰으로 유동성을 공급하는 것 입니다. 팬케이크스왑은 현재 ETH-BNB LP제공자에게 13.69%의 APR을 제공하고있습니다. 이는 두자산의 성장세에 투자하는것뿐만 아니라 보너스일드를 가져가기에 좋은 기회입니다.

 

2. Growth DeFI(Wheat, 2.50$)

 

Growth 디파이는 현재 500만달러규모의 TVL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는 디파이에서는 상당히 미약한 금액으로 바이낸스 생태계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프로토콜입니다. Wheat의 시가총액은 100만달러 이하입니다. 저는 7월 31일 BSC뉴스 팟캐스트에서 Growth디파이 대표 개발자와 심도있는 대화를 나누고 난 후 이 프로젝트에 빠졌습니다. 팀은 프로젝트 토큰의 가격을 뒷받침할 새로운 개념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안정된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Wheat/BNB 유동성은 ApeSwpa을 통해 공급될 수 있으며, GrowthDeFi 볼트에 보관되어 167%의 APY를 얻을 수 있습니다. 플랫폼 연대로 인한 리스크가 있다는점을 생각해야하지만 앞으로도 팀 로드맵과 생태계 구축이 기대됩니다. 

 

3. WallStreetBets DApp(WSB, 0.0209$)

 

테라파이낸스의 토큰화주식의 열렬한 지지자로서 토큰화 주식은 저를 흥분시킵니다. 월스트리트베츠 DApp은 미러와 긴밀히 협력하여 토큰화된 주식의 멀티체인화를 도입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는 이더리움 어플리케이션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유니스왑이 최근 미러자산을 상장폐지 했기때문에 타이밍이 완벽합니다. WSB는 토큰화 주식의 효용과 월스트리트베츠의 모멘텀을 완벽히 결합했다고 생각합니다. 이 자산은 공격적인 포지션이며 위험성을 고려해야합니다. WSB토큰은 현재 APR11.78%에 스테이킹하거나 BNB와 짝을이루어 51%의 리워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 방 링크

 

 

 

 

 

 

 

 

 

 

 

 

 

 

 

 

 

 

 

-----------------------------------------------------------------------------------------------------------------------------------

https://nefing.com/86aaf3f

 

국비지원으로 비용부담 없이 IT계열 자격증 취득과 IT 기업으로 취업 100% 보장!

 

nefing.com

https://nefing.com/43ba60e

 

중국어 무료 레벨테스트

 

nefing.com

-----------------------------------------------------------------------------------------------------------------------------------

 

 

 

거래소, 코인 관련

디파이관련

읽을거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