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vestement(Blockchain)/Blochchain article

[솔라나 SOLANA]헤커톤을 통한 에코시스템 확장 - 지속적인 성장의 이유

by Liberator₩ 2021. 9. 2.
반응형

솔라나가 개발자 유치와 에코시스템 확장을 위해 네번째 해커톤을 시작했습니다. 다른 플랫폼 코인들(아발란체, 팬텀)이 수억달러의 유동성 지원을 발표하는 최근추세에 따라 솔라나는 20일부터 시작된 이그니션 해커톤 행사를 뒤따르고 있습니다. 행사는 8월 31일부터 10월 8일까지 열리며 그랜드 챈피언은 리스본에서 열리는 솔라나 브레이크포인트 컨러런스에 참석할 수 있는 티켓과 함게 7만 5천달러를 받게됩니다. 다른 여러 상들은 화요일에 솔라나와함께 지급될 예정입니다. 원문

 

혁신에대한 보상

 

아나톨리 야코벤코 솔라나 랩스 공동 참업자 겸 CEO는 블록웍스에 "솔라나 생태계가 확장되어가는것을 많이 보아왔지만 해커톤을 경유하지는 않았습니다. 해커톤은 모두가 모여 제품을 창조하고 작업중인것을 보여줄 수 있는 쇼케이스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최대 500만달러의 상금이 걸려있는 솔라나의 네번째 이그니션 해커톤은 올해 초 2차 해커톤보다 4배 이상 많은 1만 3천명 이상의 개발자가 참석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혁신의 변화

 

참가자들은 웹3, 디파이, 게임뿐만 아니라 예술 및 수집품(NFT)등의 다양한 프로젝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그니션의 규칙은 앞에서 언급한 범주를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정의합니다.

  • 디파이 트랙 : 분산형 금융 어플리케이션, 툴, 인프라 등을 구축하여 생태계를 확장합니다.
  • 웹3 트랙 : 분산형 어플리케이션, DAO(탈중앙화 자율조직) 및 인프라를 구축하여 널리 사용되는 웹2 플랫폼에서 중간 관리자를 배제할 수 있습니다.
  • 게이밍 트랙 : 사용자가 p2p시장과 직접 상호작용 할 수 있도록 블록체인 기반 게임, NFT등을 설계합니다.
  • 디지털 아트, 컬랙션 : 크리에이터들이 전 세계 팬들과 직접 연결될 수 있도록 판매 또는 경매할 수 있는 NFT를 만듭니다. 

 

정리

 

본상금 이외에도 '커뮤니티 초이스 어워드'를 통해 USDC1만달러와 NFT상금이 걸려있으며 솔라나는 혁신의 동반자들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최근의 성공과 미래의 성공이 이러한 종류의 보상구조를 통해 작동되는것은 어찌보면 당연합니다. 팬텀과 아발란체가 3억 5천만달러 이상의 혁신 프로그램을 구축하는것에 비해 솔라나의 500만달러는 상대적으로 적은금액으로 보일 수 있으나 현재 생태계는 4번째 해커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이는 지속적인 성장을 의미하기도 힙니다.

 

 

텔레그램 방 링크

 

 

 

 

 

 

 

 

 

 

 

 

-----------------------------------------------------------------------------------------------------------------------------------

https://nefing.com/86aaf3f

 

국비지원으로 비용부담 없이 IT계열 자격증 취득과 IT 기업으로 취업 100% 보장!

 

nefing.com

https://nefing.com/43ba60e

 

중국어 무료 레벨테스트

 

nefing.com

-----------------------------------------------------------------------------------------------------------------------------------

 

 

거래소, 블록체인, 코인 관련

 

디파이관련

읽을거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