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vestement(Blockchain)/Blochchain article

[BSC]담보기반 스테이블코인 MOR출시(GROWTH DEFI)

by Liberator₩ 2021. 9. 3.
반응형

앞선 포스트에서 소개한적있는 GROWTH DEFI에서 담보기반 스테이블코인 프로젝트인 MOR을 9월 1일 정식출시했습니다. MOR은 담보기반 스테이블코인이며 이용자들은 자신의 자산을 담보로 MOR을 민트 할 수 있습니다. 민트한 MOR을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레버리지를 일으키거나 다른자산으로 교환가능합니다. 원문은 여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관련포스트

 

MOR은 뛰어난 성장률을 기록한 메이커 DAO, DAI와 비슷한 담보기반 대출 프로토콜입니다. 이용자들은 프로토콜에서 지원하는 자산을 맡기고 일정비율에 따라 MOR을 민트 할 수 있습니다. 맡겨진 자산들은 심지어 파밍이 그대로 진행됩니다. 이는 대출을 필요로 하는 유져들이 자본을 그대로 묶이지 않는 선택지가 추가된것이며(보유담보물 자체로 이율이 생산되기 때문에) 민트된 MOR은 자유롭게 사용가능합니다. 다른 레버리지 파밍들과는 다르게 MOR은 스테이블 코인이기 때문에 대출비율은 유져들이 조정가능합니다.

 

 

MOR은 다른플랫폼에서 구현된 다양한 장점들을 한데모아 제공합니다. 유져들은 대출기간동안 맡겨진 자산을 파밍할 수 있으며 일드 포지션과 비 일드 포지션 모두에서 레버리지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고정 이율이아닌 고정이율이 제공되기 때문에 낮은 서비스 이용비율을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MOR을 통해 사용할 수 있는 자산들

 

CAKE

BANANA

MOR/BUSD

BUSD/USDC

BNB/BUSD

CAKE/BNB

ETH/BNB

BETC/BNB

CAKE/BUSD

ETH/USDC

BTCB/BUSD

 

BANANA,  MOR/BUSD페어는 APESWAP의 유동성페어이며 나머지는 팬케이크 스왑입니다. 

 

사용자들은 이러한 담보를 바탕으로 MOR을 주조할 수 있으며 스테이블코인 LP의 경우 102%의 낮은 담보비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통해 일드파밍 플랫폼을 이용하게되면 50배가량의 레버리지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통해 살펴볼 수 있듯이 스테이플코인 유동성을 제공하여 얻을 수 있는 단10%의 이율이 최대 1,180%까지 증가할 수 있습니다. (최대레버리지를 사용하는 전략은 스테이블코인일지라도 위험할 수 있으므로 비추천합니다) 

 

빌린MOR은 파밍에 이용하는대신 일반 대출처럼 다른 목적으로도 사용가능합니다. 

볼트보안과 미래의 계획

 

MOR 볼트는 BSC프로젝트들중 최상위 오딧업체인 ConsenSys Diligence의 감사를 받은 유일한 프로젝트이기도 합니다. 프로젝트는 지원하는 담보물의 숫자를 넓히고 레버리지 토큰을 제공할뿐만아니라 BSC를 넘어 다른 플랫폼으로 확장하는 것 입니다. 이를통해 프로토콜사용자들은 광범위한 자산을 이용가능하게 할것입니다. 

 

텔레그램 방 링크

 

 

 

 

 

 

 

 

 

 

 

 

-----------------------------------------------------------------------------------------------------------------------------------

https://nefing.com/86aaf3f

 

국비지원으로 비용부담 없이 IT계열 자격증 취득과 IT 기업으로 취업 100% 보장!

 

nefing.com

https://nefing.com/43ba60e

 

중국어 무료 레벨테스트

 

nefing.com

-----------------------------------------------------------------------------------------------------------------------------------

 

 

거래소, 블록체인, 코인 관련

디파이관련

읽을거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