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vestement(Blockchain)/Blochchain article

갈라체인의 새로운 이름 - 프로젝트 자이리(GYRI)

by Liberator₩ 2022. 2. 20.

갈라게임즈가 갈라버스를 통해 야심차고 다양한 게임 포지션을 발표했을뿐만 아니라 갈라뮤직이라는 새로운 사업을 공표하며 블록체인으로 품을 수 있는 다양한 영역으로 진출하고 있습니다. P2E게임뿐만 아니라 갈라가 계획중인 다양한 블록체인 사업을 성공적으로 진행하기 위해서는 갈라만의 체인(메인넷)이 필수적이라 생각됩니다. 그동안 갈라체인으로 불려졌던 계획이 갈라게임즈 공식 블로그를 통해 '프로젝트 자이리'라는 이름으로 발표되었습니다.

 

 

갈라게임즈 관련글

 

프로젝트 자이리(Project GYRI): 갈라가 작업 중인 블록체인

자이리는 한국어로 '뇌회'로 뇌의 최외층에 해당하는 부위입니다. 뇌회는 인간 두뇌를 보호하고 체계를 잡고 권한을 부여합니다. 갈라게임즈가 향후 몇달에 걸쳐 소개할 프로젝트 자이리도 이러한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합니다. 

프로젝트 자이리를 통한 개선방향

* 더 빠른 트랜잭션 속도

* 환경에 미치는 영향 감소

* 낮은 네트워크 수수료

* 낮은 민팅 비용

* 갈라월드 전체에 걸친 상호운용성

* 이더리움과의 이동성(Transferability)

자이리 블록체인이 출시된다고 하더라도 보안을 위해 당장 마이그레이션을 진행하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몇 주내로 프로젝트 자이리의 첫번째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하며 플레이어들은 테스트(TEST)라는 이름의 P2E토큰을 통해 네트워크를 실험할 수 있게한다고 합니다.

개인적생각

갈라는 갈라월드라는 자신들만의 새로운 개념을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 갈라월드에는 게임뿐만 아니라 음악, 미술, 미디어 산업 등 블록체인상에서 구현할 수 있는 경제 생태계를 모두 포함해나갈것으로 예상됩니다. 자이리 블록체인상에서 발생하는 컨트랙트 수수료를 적절한 수준으로 조절하고 이용자들에게 알맞게 분배한다면 기존의 어떤 체인도 뛰어넘을 수 있는 포텐셜을 가지게되지 않을까 생각이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