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vestement(Blockchain)/Blochchain article

프랭크밀러 NFT 841,000달러 낙찰[갈라게임즈 협업]

by Liberator₩ 2021. 10. 11.

신시티(코믹북)의 원작자인 프랭크밀러의 NFT가 약84만달러에 낙찰되었습니다. "I Love you, Nancy Callahan"이라는 제목의 NFT가 경매되었으며 이 기록은 NFT만화작품중 최고가입니다. 원문

 

신시티 코믹북 시리즈는 미국 아티스트인 프랭크 밀러에의해 1991년부터 2000년까지 연재되었습니다. 원작은 강렬한 범죄 플롯과 도덕성에 관해 심도있는 이야기를 담아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습니다. 원작은 2021년, "I love you, Nancy Callahan"이라는 이름으로 짧은 애니메이션과 사운드를 담은 오리지널 NFT로 재탄생되었습니다. NFT에 사용된 스케치는 코믹북의 오리지널 에피소드에서 따왔으며 브루스 윌리스가 2005년 주연으로 연기했던 영화의 캐릭터인 Hartigan형사의 죽음을 다루었습니다. 

 

밀러는 NFT에 새롭게 등장한 신인이기에 다양한 NFT게이밍 회사로부터 도움을 받았습니다. Concept Art House와 갈라게임즈입니다. 그래픽노블의 30주년을 기념하기위해 밀러는 이 회사들과 파트너쉽을 맺었고 10개의 그림을 그렸습니다. 컨셉아트는 움직임과 사운드를 포함하며 갈라플랫폼을 통해 판매됩니다.

 

디지털아트는 오픈시를 통해 최고가로 낙찰받았습니다. 경매는 24시간동안 진행되었으며 마지막 비드에서 3명의 경매자들이 경쟁해 2시간이 연장될만큼 경매는 매우 치열했습니다. 

개인적 생각

 

프랭크밀러가 최초로 NFT판매를 시작한 파트너가 갈라게임즈(갈라랩스)이며 굉장히 성공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현재까지 코믹스기반 NFT작품중 최고가를 달성한만큼 다른 코믹스작가와의 협업도 기대해 볼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를통해갈라게임즈는 게임뿐만이 아닌 코믹스기반의 NFT플랫폼으로도 생태계를 확장시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텔레그램 방 링크

 

 

 

 

 

거래소, 블록체인, 코인 관련

 

디파이관련

 

읽을거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