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vestement(Blockchain)/DeFi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팬케이크스왑 파밍 리워드 조정

by Liberator₩ 2021. 6. 22.
반응형

팬케이크 스왑이 공식적으로 파밍 리워드 조정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원문은 여기서 보실 수 있습니다. 의미전달을 위해 약간의 의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6월 20일 팬케이크팀은 트위터를 통해 팬케이크 스왑이 일드파밍에서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조정'을 시행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플랫폼 상의 변화는 비트코인이 '데드 크로스 존'으로 넘어오면서 시장의 혼란 속에 일어났습니다. 이번 조정의 목적은 유동성과 거래량이 낮거나 유동성이 지나치게 많은 파밍풀의 리워드를 보상이 적은 핵심적인 풀로 이전하고 신규 유동성 풀을 늘리기 위한 것 입니다. 아래 이미지는 유동성 풀의 조정 결과를 보여줍니다.

 

팬케이크 스왑 팀은 트위터를 통해 현재 보팅시스템이 원활하지 않다고 밝혔습니다. 보팅 시스템이 원활히 구동되기 전까지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을 신뢰해 달라고 커뮤니티에 부탁했습니다. 팬케이크스왑은 최근 플랫폼에 더 높은 효율성을 제공하는것에 집중해 왔습니다. 팀은 분산형 거래소 플랫폼으로써 가치를 높이는데 꾸준히 조치를 취해 왔습니다. 이번 일드파밍풀의 리워드를 조정함으로써 추가적인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팀의 지속적인 노력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의 네이티브 토큰인 케이크는 최대공급량이 지정되지 않았습니다. 팀은 최대공급량 제한이 없음으로 인해 발생 할 수 있는 가치하락을 막기위해 최근 케이크 토큰에 디플레이션 매커니즘을 도입하였습니다. 이번 조정으로 목록에있는 파밍풀들은 50%에서 90%까지 리워드가 조정될 것으로 보입니다. 반대로 다른 모든 파밍풀들은 10% 높은 리워드를 획득 할 수 있을것으로 예측됩니다. 케이크 토큰의 블록당 배출량은 최근 40에서 25로 감소하였으며, 소각은 주기적으로 진행되고있습니다. 케이크의 토크노믹스는 유져들에게 최상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조정되어 왔습니다. 하지만 이번 조정은 커뮤니티의 많은 반발과 논쟁을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팬케이크 스왑의 이번 조정이 케이크토큰의 가치를 부양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텔레그램 방 링크             

 

 

 

거래소, 코인 관련

 

디파이관련

읽을거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