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vestement(Blockchain)/DeFi

스쿼럴 파이낸스(Squirrel Finance) 로드맵

by Liberator₩ 2021. 6. 28.
반응형

첫 번째 포스트 작성 이후로 2$에 머무르던 NUTS 토큰은 최대 15$까지 상승하며 엄청난 상승률을 보여주었지만 5월부터 시작된 지속적인 암호화폐시장 하락국면에서 토큰의 시세는 다시 원점으로 복귀했습니다. 스쿼럴 디파이 팀은 시간이 지날수록 FARMFOMO 로터리 시스템의 도입, CERTIK의 오딧 통과 등 다양한 방면으로 개발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팀이 도입할 추가 기능과 로드맵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관련 포스트

스쿼럴 파이낸스 미디엄

스쿼럴 파이낸스 홈페이지

 

스쿼럴 파이낸스 오딧 현황

인슈런스 파밍 적용 범위(보상) 증가

 

팀의 최우선 과제는 더 많은 파밍 풀당 더 많은 NUTS 커버리지를 도입하는 것입니다. NUTS의 시가총액과 유동성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스쿼럴 파이낸스는 파밍풀당 더 많은 보험을 제공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최대 보상액 늘리게 되면 더 많은 신규 이용자들을 끌어들여 TVL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TVL이 증가하면 더 많은 요금이 지불되므로 NUTS의 가치가 상승합니다. 현재 인슈런스 비용은 NUTS을 바이백 하고 다시 NUTS팜에 분배되고 있습니다. 장기적인 목표는 이렇게 창출된 토큰을 소각하는 것입니다. TVL이 충분할 정도로 높아지면 NUTS은 내포된 하드캡(바이백 -> 분배 <=> 소각)을 통해 디플레이션 토큰이 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인슈런스 파밍풀 제공

 

또 다른 우선과제는 더 많은 BSC 프로젝트들의 인슈런스 파밍 풀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는 TVL을 증가시켜줄 뿐만 아니라 커뮤니티를 확장시킵니다. TVL이 증가하게 되면 NUTS의 가치는 증가하고 스쿼럴 파이낸스는 더 높은 커버리지를 제공할 수 있게 됩니다.

 

NUTS FARM V2

 

현재 스쿼럴 파이낸스는 인슈런스 파밍 풀에 부과하는 20%의 수익 비용을 NUTS을 바이백 하며 NUTS 파밍 풀에 분배합니다. NUTS 바이백 시스템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NUTS파밍풀은 다른 프로젝트의 민트 시스템과 유사해 보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스테이커들에게 더 매력적인 방식을 제시할 예정입니다. 인슈런스 비용의 절반만 NUTS을 바이백 하는 데 사용하고 절반은 그대로 두어 파밍 풀 스테이커들에게 NUTS-BNB LP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는 NUTS의 가격을 안정화시키고 유동성을 풍부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제부터는 더 높은 APR을 제공하는 NUTS-BNB 파밍 풀을 이용하기 위해 NUTS을 판매할 필요가 없게 됩니다.

 

 

가격 보호

 

팀은 기존 인슈런스 파밍에 더 진보된 기능을 미래에 제공할 예정입니다. 예를 들어 유져가 가지고 있는 토큰이 단기간에 큰 폭으로 하락하는 경우 보상을 주는 방식입니다.(러그 등)

 

파밍 부스트

 

스쿼럴 파이낸스 에코시스템을 위해 추가로 도입하고자 하는 시스템은 Curve, Mobox와 유사한 방식의 파밍 부스트입니다. 파머들은 NUTS을 일정기간 작업하고 추가 리워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위의 가격 보호와 같은 시스템과 연동하여 제공될 수 있습니다.

 

거버넌스

 

NUTS 토큰의 인플레이션이 제로에 가깝게 도달하게 되면 팀은 NUTS을 거버넌스 토큰으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NUTS토큰 홀더들은 프로젝트를 위한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으며 투표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게 됩니다. 예를 들어 NUTS을 바이백 하거나 소각하기 위해 사용되는 인슈런스 파밍의 비용에 대한 투표를 제안할 수 있으며 이는 NUTS토큰 소유자가 직접적으로 공급량을 컨트롤하는 발언권을 가지게 되는 것입니다.

 

추가

 

NUTS토큰을 단순한 파밍 토큰이 아닌 제대로 된 토큰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스쿼럴 파이낸스 에코시스템을 성장시켜야 합니다. 이를 위해 팀은 현재 브레인스토밍을 통해 레퍼럴 시스템, 프리미엄 인슈런스 파밍과 같은 다양한 아이디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가 구상하고 있는 영역은 팜 포모와 같은 게임화된 일드 파밍입니다. 팜 포모뿐만 아니라 더욱 다양한 포맷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텔레그램 방 링크         

 

 

 

 

 

 

 

 

-----------------------------------------------------------------------------------------------------------------------------------

https://oneany.shop/O3Yr2a

 

11번가 6월 다이슨 브랜드 위크

5067600

nefing.com

https://oneany.shop/jyFG1d

 

SSG 올해 첫구매 고객, 반값에 무료배송

5067732

nefing.com

 

 

https://oneany.shop/2qUshA

 

11번가 동행세일 소상공인 알뜰쇼핑

5065330

nefing.com

-----------------------------------------------------------------------------------------------------------------------------------

 

 

 

 

거래소, 코인 관련

디파이관련

읽을거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