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르다노 에이다 스마트 컨트랙트 런치

by Liberator₩ 2021. 9. 14.
반응형

 

 

카르다노가 스마트컨트랙트 기능을 허용하는 중요한 하드포크를 구현함으로써 자사의 블록체인 개발에 중요한 한걸음을 내디뎠습니다. 아직 개발초기이긴 하지만 이번 업그레이드는 카르다노 생태계가 성장하고 번창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입니다. 알론조라고 불리는 이 포크는 9월 12일에 가동되었고 스마트컨트랙트 업데이트를 통해 생태계에 분산형 금융 프로젝트와 어프리케이션의 출시를 가능하게 했습니다. 카르다노는 오랫동안 이더리움과 경쟁하는 것을 목표로 해왔습니다. 찰스 호스킨스(에이다 창시자)는 이더리움을 초기 핵심기발자이기도 합니다. 이번 알론조 포크는 이더리움의 다피이 지배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원문

 

에이다 관련글

 

에이다(Cardano ADA) 집중분석 및 2025년 가격예측

 

“We worked for a very long time. Some of the members of this team have been working for over four years. We did our work. [We did] our homework. We did hundreds of presentations, dozens of papers,” Hoskinson said in a live stream on September 10th. “So much code was written, and a lot of very careful thought went into building a very novel model that’s ubiquitously beneficial, if anything, as an experiment for the industry [that] we feel is the best industrial model.”

 

"카르다노팀은 매우오랜시간동안 일했습니다. 몇몇 팀원들은 수년간 개발에 매진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숙제를 했으며 수백건의 프레젠테이션, 수십건의 논문을 작성하했습니다" 호스킨스는 9월 19일 생방송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정말 많은 코드가 작성되었고 어디에나 유익할 수 있는 새로운 산업모델을 제시하기위해 매우 세심한 생각이 들어갔습니다" 

 

카르다노는 시가총액 상위권 암호화폐중 하나입니다. 프로젝트는 오랫동안 탄탄한 개발팀을 보유하고 있다는 평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팀이 얼마나 순조롭게 제품을 런치하느냐에 따라 성공과 존경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체인상에는 의심할 여지없이 몇몇 프로젝트를 착수하기에 충분한 유동성이 있습니다.

 

 

험난한 시작?

 

바이낸스가 알론조 포크를 지원했음에도 불구하고 업그레이드는 만장일치의 찬사를 받지 못했습니다. 포크는 일부 프로젝트들이 테스트넷에서 구동에 실패하며 출시가 지연되었고 많은 비난을 받아왔습니다. 플루투스 어플리케이션 백엔드 출시와 동시에 9월 25일-26일 프로젝트들이 출시될것으로 전망됩니다. 이 시점부터 다양한 사용자들이 네트워크 구축에 도움이 되는 제품군에 엑세스할 수 있게됩니다. 

 

카르다노의 메인 토큰인 ADA는 출시이후 긍정적인 움직임을 보여주지 않고 있습니다. 반대로 9월 초, 테스트넷과 메인넷 출시소식에 토큰은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현재 토큰은 2.41$이며 7일전 최고치는 2.87$였습니다. 이번달 말 플루터스 업그레이드가 출시 초기 이슈들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이될 수 있습니다. 알론조 포크가 이제 막 진행되었으므로 어떠한 진단을 내리기에는 아직 이릅니다. 이더리움 런던포크가 진행된 후 디플레이션 데이가 발생하기 까지 약1달이 소모되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지켜봐야되겠습니다.   

 

 

텔레그램 방 링크

 

 

 

 

거래소, 블록체인, 코인 관련

 

디파이관련

읽을거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