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vestement(Blockchain)/DeFi

[BSC] 벨트파이낸스 4분기 주요 개선사항 업데이트 - 올인원 크로스체인 스왑, 토크노믹스 개선, 반감기

by Liberator₩ 2021. 10. 22.
반응형

벨트 파이낸스의 이번 업데이트는 프로토콜이 2021년 4분기의 남은 기간 동안 달성할 것으로 보이는 많은 중요한 혁신을 다루고 있습니다. 벨트 파이낸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수준의 프로토콜 개선을 진행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프로토콜은 이미 BSC와 HECO체인 모두에서 저손실 스테이블 스왑을 제공하지만 더욱 많은 크로스 체인 스테이블 스왑을 제공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프로토콜의 주요 기능과 추후 이뤄질 개선이 10월 20일 트위터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원문

 

“Finally, what everyone’s been waiting for: better $BELT tokenomics, governance, and more!” Belt Finance announced the update via Twitter on 20th October. “A cross-chain swap between @BinanceChain, @HECO_Chain, and @klaytn_official too!” 

마침내 모두가 기다려온 BELT 토크믹스, 거버넌스의 개선입니다!

 

밸트파이낸스는 최고의 단일 자산 수익률 최적화 볼트 중 하나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프로토콜은 사용자가 수익을 내기 위한 여러 가지 방법으로 주요 자산을 예치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크로스 체인 스테이블 스왑 제공을 통해 사용자가 효율적으로 다른 체인으로 이동해 상위 자산과 스테이블 코인을 스왑 하거나 예치할 수 있습니다. 벨트 파이낸스는 또한 올인원 크로스 체인 패키지를 통해 벨트의 토크 노믹스를 강화하기로 결정했습니다. 

 

 

4분기 업데이트 요약

 

블로그에 따르면 벨트는 다중 전략 수익률 최적화 풀에서 몇가지 중요한 변화를 불러일으킬 예정입니다. 가장 큰 변화는 크로스 체인 스왑과 풀 통합으로 BSC의 USDT, HECO의 USDT, 클레이튼의 KUSDT 등 3개의 서로 다른 체인의 스테이블 코인들로 구성됩니다. 프로토콜은 오르빗 체인과 브릿지를 활용하여 사용자들을 위한 교차 체인 스왑을 제공할 것 입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CEX(중앙집중형 거래소)를 이용하지 않고도 서로 다른 체인 간에 빠르게 자산을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블로그는 또한 "벨트의 새로운 크로스 체인 스테이블 스왑 시스템은 기존에 존재하는 유동성 기반 DEX와의 연결도 가능해 사용자들이 본질적으로 연결된 체인(BSC, HECO, Klaytn)의 다른 어떤 토큰과도 교환이 가능할 수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4분기 업데이트에서는 프로토콜 안전성 향상을 위한 토크 노믹스 개선, 인플레이션 억제 모델 구축, 추가 오딧, 거버넌스 시스템 개선 등 도 다루고 있습니다. 전체 업데이트는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필자 추가사항

 

위에서 언급된 올인원 크로스체인 시스템을 통해 벨트는 더 많은 스왑이 발생하게 될 것이며 이는 더 많은 벨트 바이백으로 연결됩니다. 블로그에 따르면 초기 수익률 기반 바이백을 사용하는 가격 부양 전략이 잘못되었음을 인정하고 스왑 물량을 늘리고 홀더들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기 위해 교차 체인 스왑을 주요 시스템으로 도입하기로 경정했습니다. 단일 벨트 볼트의 출시도 토크 노믹스 개선사항 중에 하나입니다. 또한 반감기 도입을 통해 바이백의 효과를 증대하기로 경정했으며 벨트 홀더들에게 더 큰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방향의 개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텔레그램 방 링크

 

 

 

 

 

거래소, 블록체인, 코인 관련

 

 

디파이관련

 

읽을거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