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vestement(Blockchain)/Blochchain article

[갈라게임즈]신종게임 발표 - LAST EXPEDITION(서바이벌 FPS) AAA급 블록체인게임의 생태계 도입?

by Liberator₩ 2021. 12. 12.
반응형

 

갈라게임즈 생태계에 새롭게 등록된 게임인 Last Expedition입니다. 이로써 갈라 게임즈 공식홈페이지에 등록된 게임은 6개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갈라버스에서 발표된 정보에 따르면 출시예정인 5가지게임외에도 다양한 게임들이 협의중이며 갈라에코시스템안에 들어올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타운스타와 미란두스는 갈라게임즈에서 개발을 진행하고 있지만 나머지 게임들은 이미 존재하는 게임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개발됩니다. Last Expedition또한 게임개발사와의 협업을 통해 개발되고 있으며 유명한 게임 개발사인 CertainAffinity에 의해 개발되는것이 최근 발표되었습니다. CertainAffinity는 헤일로, 콜오브듀티등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AAA급 FPS게임을 만드는 게임스튜디오 입니다.  

 

LAST EXPEDITION 트레일러

트레일러를 통해 게임개발이 어느정도 진행중이며 그래픽 또한 수준급인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프레임이 끊기며 자연스럽지 못한 모습또한 보여주기에 아직 출시예정까지 많은 개발이 필요한것 또한 알 수 있습니다. 갈라버스에 따르면 LE의 게임내 아이템은 모두 NFT화되어 플레이어들이 소유권을 가지게 되는 P2E게임입니다. 더욱 강력한 NFT를 수집하면 더 강한 적대적인 외계세력에 대해 저항 할 수 있게됩니다. 개인적으로 싱글플레이 대작게임을 좋아하는 입장에서 블록체인 게임들은 아주 가볍게 즐길만한 게임들이 대다수 였습니다.

 

이번 LAST EXPEDITION이 만들고자 하는 게임이 진정한 AAA급 FPS게임임에는 그래픽적인 측면, 서사적인(스토리) 측면에서 조금 의문이들지만 아직 공개된정보가 트레일러 하나뿐으로 매우 제한적이기에 앞으로 나올 정보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갈라게임즈가 AAA급 게임에 블록체인 환경을 매끄럽게 적용시키는것을 성공시킨다면 갈라는 이전과 비교하지 못할 뛰어난 상승을 하게될 확률이 높아지게됩니다. AAA급 타이틀 게임 한개에서 창출되는 가치는 이전과는 비교할 수 없을정도의 가능성을 품고있기 때문입니다. 갈라게임즈가 계획하고 꿈꾸는 세상이 갈라체인내 모든 화폐가 갈라로 사용되며 각게임마다 토큰을 발행해 독자적인 경재를 운영시킨다는점을 생각하면 갈라가 품고있는 가능성은 다른 어떤 P2E게임들과도 비교하기 어렵습니다.

 

LAST EXPEDITION 공홈

 

 

 

텔레그램 방 링크

 

 

거래소가입 링크

바이낸스 링크(거래 수수료 절감, 스테이킹)  

FTX 거래소 링크(거래 수수료 절감, 스테이킹)

비트트루(Bittrue) 거래소 링크(거래 수수료 절감, 스테이킹)

쿠코인(KuCoin) 거래소 링크(거래 수수료 절감, 스테이킹)       

OKEX거래소 링크(거래 수수료 절감, 스테이킹)

후오비(Huobi)거래소 링크(거래 수수료 절감, 스테이킹)

바이빗(Bybit)거래소 링크(거래 수수료 절감, 스테이킹)

버틀러(Vultr)링크(가상서버-VPS, 100$초기제공)

프리리서치(Presearch)링크(블록체인 검색엔진, 25PRE제공)

갈라게임즈(Galagames)링크(블록체인 게임플랫폼)

 

블록체인 관련

 

디파이관련

 

읽을거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