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vestement(Blockchain)/Blochchain article

비앤비, 루나, 갈라 시세 기술적 분석(BNB, LUNA, GALA)

by Liberator₩ 2022. 3. 3.
반응형

출처 : Canva

2월의 저점상태에서 BNB코인이 상승하며 4시간차트에서 강세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루나또한 상승추세를 만들어내며 저점에서 상당한 반등을 이루어내었습니다. 갈라의 0.286달러 근방은 여전히 강세추세에서 방해가 되고있지만 RSI(상대강도지수)지표는 최근 긍정적인 신호를 보여주고있습니다.

 

Binance Coin(BNB)

장기적인 하강 삼각형을 형성한 뒤 BNB는 512$에서 추세가 무너졌습니다. 그 이후 414$선에서 많은 매도가 일어났고 2월 24일, 5개월만의 최저점을 기록합니다. 하지만 지난 며칠 동안 BNB는 4시간 차트에서 헤드앤숄더 패턴이 나타나며 저점에서 25%이상 상승했습니다. 이후 400$선에서 단기적으로 50여차례의 테스트를 진행하며 강력한 지지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현재 BNB는 404$에서 거래되고 있으며 상대강도지수는 높아지고 있습니다. 

 

루나(LUNA)

업체널에서 86달러까지 하락한 후라는 전고점에 비해 가치가 절반으로 떨어졌고 1월 31일에는 두 달만에 최저치로 떨어졌습니다. 이 수준은 피보나치 지지율인 61.8%와 일치했습니다. 이 가격대에서 루나는 여러번 지지를 테스트한 후 상승세를 다시 가져오기 시작했습니다. 지난 9일동안 91.7%가 넘는 예외적인 상승을 기록했지만 상방채널은 94달러 저항에서 멈춘 것으로 나타납니다. 여기에서 패턴이 무너진다면 23.6%하락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루나는 현재 92.77$에 거래되고있습니다. 강세 RSI는 지난 며칠간 61선을 상회하고 있습니다. 일정기간동안 측정된 매수-매도 압력(CMF)는 매도0이상을 유지하며, 매도우위인 상태로 변화하지는 않고있습니다.

 

갈라(GALA)

갈라는 지난번의 큰 상승이후 0.421$선을 지켜내는데 실패했습니다. 최근의 매도는 GALA를 볼린저 밴드의 평균(빨간색)아래로 밀어냈습니다. 하지만 지난 6일 동안 28%상승하며 4시간 차트에 상승쐐기를 밖았고 즉각적인 지지선을 만들었습니다. 현재 GALA는 0.25$선에서 거래되고 있으며 RSI지표는 가파른 추세선을 형성한 후 견고한 상승세를 보입니다. 이는 강세적인 신호를 나타낸다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ADX(평균 방향 운동지수)는 상당히 약하게 형성되어 방향성이 확실하지 않습니다.

 

 

 

 

참고  

 

 

 

 

 

 

 

텔레그램 방 링크

 

 

 

 

 

 

거래소가입 링크

바이낸스 링크(거래 수수료 절감, 스테이킹)  

FTX 거래소 링크(거래 수수료 절감, 스테이킹)

비트트루(Bittrue) 거래소 링크(거래 수수료 절감, 스테이킹)

쿠코인(KuCoin) 거래소 링크(거래 수수료 절감, 스테이킹)       

OKEX거래소 링크(거래 수수료 절감, 스테이킹)

후오비(Huobi)거래소 링크(거래 수수료 절감, 스테이킹)

바이빗(Bybit)거래소 링크(거래 수수료 절감, 스테이킹)

버틀러(Vultr)링크(가상서버-VPS, 100$초기제공)

갈라게임즈(Galagames)링크(블록체인 게임플랫폼)

프리리서치(Presearch)링크(블록체인 검색엔진, 25PRE제공)

 

블록체인 관련

 

디파이관련

 

읽을거리

 

 

반응형

댓글